
반려동물 케어 전문 브랜드 지홈랩스(G.HOME LABS)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에 자사 제품을 선보이게 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 나가면 개호강’은 반려견과의 교감을 통해 유치원을 직접 운영하는 다섯 명의 출연진이 ‘개고생’을 자처하며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홈랩스는 해당 방송을 통해 산책 시 모기·진드기 차단에 도움을 주는 ‘워킹시그널’과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리프레쉬시그널’ 제품을 실제 사용 환경에서 노출,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 관리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를 기념해 지홈랩스는 6월 9일부터 6월 22일까지, ‘워킹시그널 110ml 1+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물통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지홈랩스는 반려견 교육에 대한 보호자들의 고민을 나누는 ‘반려견 교육 Q&A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지홈랩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지홈랩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과 연계된 프로모션과 Q&A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분들이 더욱 쉽게 올바른 케어 정보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등 기타 내용은 지홈랩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홈랩스의 워킹시그널은 LOHAS 인증(건강한 지속가능 소비 인증)을 획득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도심에서 살아가는 반려견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지홈랩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