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즐거운 놀이 경험으로 만들어주는 아이오감의 인기 상품 ‘버블클렌저’가 대형마트 전용 기획세트로 출시되며 소비자들과 한층 가까워진다. 아이오감은 이번 기획세트를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선보이고,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본격적인 여름철 물놀이 시즌과 장마철 실내 활동 증가에 맞춘 전략적 행보다.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는 풍성한 거품과 다채로운 향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형 클렌저 제품으로, 목욕을 꺼리는 아이들조차 스스로 욕실로 향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대형마트 기획세트는 매장별로 구성과 향을 달리해 출시됐다. 이마트에서는 ‘솜사탕’, ‘자몽’, ‘청사과’ 3가지 향으로 구성된 버블클렌저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딸기’, ‘레몬’, ‘리치’로 구성된 버블클렌저 기획세트가 6월 신규 입점해 판매 중이다. 입점을 기념해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는 파라벤 외 12종의 유해 의심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로 검증하여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성한 거품을 손으로 만지며 촉감 놀이를 할 수 있어 단순한 클렌징 제품을 넘어 놀이형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이번 대형마트 기획세트 출시는 여름철 물놀이 시즌을 맞아 더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아이들이 목욕 시간을 놀이처럼 즐기며, 부모님들도 보다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오감 버블클렌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오감 공식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