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성우하이텍: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범퍼레일을 현대차에 독점 공급중이며 도어 부품 등 자동차 부품이 86% 매출을 차지함. 240선을 돌파하는 과정으로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가는 과정이며 자동차 섹터 상승 시 동반 상승 기대됨. 목표가 7500원, 손절가 5000원 제시. - 신성델타테크 : 가전제품 OEM, 전기차용, ESS용 부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 핵심 포인트 - 성우하이텍: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범퍼레일을 현대차에 독점 공급중이며 도어 부품 등 자동차 부품이 86% 매출을 차지함. 240선을 돌파하는 과정으로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가는 과정이며 자동차 섹터 상승 시 동반 상승 기대됨. 목표가 7500원, 손절가 5000원 제시. - 신성델타테크 : 가전제품 OEM, 전기차용, ESS용 부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퀀텀에너지연구소 지분을 갖고 있음. 초전도체 LK-99가 국내 특허 등록되고 양자컴퓨터 시장에서 긍정적 흐름 기대됨. 기술적 분석 상으로도 매수 타이밍으로 판단되며 목표가 8만 4천원, 손절가 6만 6천원 제시. - 마이크론 호실적 발표로 반도체 및 반도체 소부장주 프리마켓에서 탄력 받음. 제도권 은행들의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에도 불구하고 미국 써클의 10% 하락 영향으로 관련주 하방 압력 받음. 셀트리온은 1천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공시함.
● 자동차 부품 독점 공급 성우하이텍, 양자컴퓨터 시장 진출 신성델타테크 / 마이크론 호실적 발표 장 공략주로 성우하이텍과 신성델타테크를 살펴봤다. 성우하이텍은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범퍼레일을 현대차에 독점 공급한다. 도어 부품 등 자동차 부품이 86% 매출을 차지하며 240선을 돌파하는 과정으로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가는 과정에 있다. 신성델타테크는 가전제품 OEM, 전기차용, ESS용 부품을 만들며 퀀텀에너지연구소 지분을 갖고 있다. 초전도체 LK-99가 국내 특허 등록되고 양자컴퓨터 시장에서 긍정적 흐름이 기대된다. 한편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호실적 발표로 반도체 및 반도체 소부장주가 프리마켓에서 탄력 받았다. 다만 제도권 은행들의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에도 불구하고 미국 써클의 10% 하락 영향으로 관련주 하방 압력을 받았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