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펩트론: 현재 주가는 40일선을 살짝 이탈 후 다시 붙인 상황으로, 이번 주 수요일 전까지 19만 3400원 이상으로 우상향 흐름을 보여야 함. 그렇지 않을 경우 추세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음. - 실리콘투: 오전 장 시작과 동시에 기관과 외국인의 대량 매수로 상승함.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53% 성장, 2분기 영업이익은 1분
● 핵심 포인트 - 펩트론: 현재 주가는 40일선을 살짝 이탈 후 다시 붙인 상황으로, 이번 주 수요일 전까지 19만 3400원 이상으로 우상향 흐름을 보여야 함. 그렇지 않을 경우 추세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음. - 실리콘투: 오전 장 시작과 동시에 기관과 외국인의 대량 매수로 상승함.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53% 성장, 2분기 영업이익은 1분기 대비 16% 성장이 예상됨. 북미 사업 확장을 위한 캘리포니아 소재 물류센터 인수로 북미 시장 공략 가속화 중. 매매 관점보다는 수익 관점으로 접근 필요. 음봉 때 천천히 접근하여 음봉 기법으로 접근하거나, 2분기 실적 발표 후 서프라이즈가 나오면 매도하는 전략 고려 필요.
● 종목 인사이트 아웃 : 펩트론 · 실리콘투 종목 상담 코너인 '종목 인사이트 아웃'시간이다. 먼저 펩트론에 대한 상담이다. 전문가는 현재 주가는 40일 선을 살짝 이탈했지만 다시 붙인 상황이라며 이번 주 수요일 전까지 19만 3400원 이상으로 우상향 흐름을 보여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렇지 않으면 추세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이다. 이어서 실리콘투에 대한 상담이다. 전문가는 오전 장 시작과 동시에 기관과 외국인의 대량 매수로 상승했다며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3% 성장, 2분기 영업이익은 1분기 대비 16%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한다. 또한 북미 사업 확장을 위한 캘리포니아 소재 물류센터 인수로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며 매매 관점보다는 수익 관점으로 접근하라고 조언한다. 더불어 음봉 때 천천히 접근하여 음봉 기법으로 접근하거나 2분기 실적 발표 후 서프라이즈가 나오면 매도하는 전략을 고려해 보라고 덧붙인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