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마켓]
- 카카오뱅크, 정규장에 이어 애프터마켓에서도 상승세 지속 중 (+2.76%)
- 케이엔에스, 정규장에서의 낙폭 회복중 (+1.9%)
- KT, 리가켐바이오, 제주은행, 오름테라퓨틱 1%대 약세 흐름
- (전문가 의견) 카카오뱅크는 연기금의 공격적인 매수세로 추가 상승 가능성 있으나 변동성 확대 전망되어 스윙 관점 필요.
- 인투셀은 기술적 반등 나오나 추가 하락 가능성 존재하므로 유의 필요.
● 애프터마켓 동향..카카오뱅크 · 인투셀 주목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의 주요 지수는 일제히 상승했다. 이날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0.15%,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0.59%, 나스닥 지수는 1.58% 각각 올랐다. 10일(한국시간) 오전 6시 30분 기준 애프터마켓에서 카카오뱅크(+2.76%), 한중엔시에스(+2.76%), 케이엔에스(+1.9%), 인투셀(+1.9%) 등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KT(-1.0%), 리가켐바이오(-1.0%), 제주은행(-1.0%), 오름테라퓨틱(-1.0%) 등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증시 전문가는 카카오뱅크에 대해 연기금의 공격적인 매수세로 추가 상승 가능성을 점쳤으나 변동성 확대 또한 전망되므로 스윙 관점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인투셀에 대해서는 기술적 반등이 나오나 추가 하락 가능성 또한 존재하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사업부 와우퀵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