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가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고가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앳코스메의 고가 제품 부문은 단순한 인기나 판매 성과보다는, 가격 대비 만족도와 소비자 평판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평가가 이루어진다. 특히 가격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실제 소비자의 사용 후기가 주요 기준으로 작용한다. 이번 수상은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한 사례로, 일본 내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결과로 해석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마스크 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는 일본 시장을 타깃으로 출시된 전용 라인으로, 수분 장벽 강화와 각질 정돈에 중점을 둔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라인은 천연 코코넛 유래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기반으로, 히알루론산을 추가 코팅해 보습력과 밀착력을 높였으며, 파뮤의 국내 독점 기술인 ‘파뮤 하이드로 드라이 바이오셀 시트™’는 HOT Air Bio-coating 기술을 적용해 무균·무방부 상태로 제조된다.
파뮤는 현재 국내 시장에서 드림 글로우 마스크 RR과 PF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군을 운영 중이며, 일본에서의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추가 라인업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 RR’은 글루타치온과 비타민 콤플렉스를 배합해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 케어를 제안하고, ‘드림 글로우 마스크 PF’는 판테놀과 12종의 펩타이드를 함유해 탄력 강화 및 리프팅 관리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파뮤 관계자는 "스킨 케어에 민감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기능 케어 라인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뮤는 자연 유래 성분과 플로럴 테라피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뷰티 브랜드다. 기능성과 지속 가능성을 함께 추구하는 철학 아래 2015년 론칭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45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파뮤는 지난 17일 일본에서 신제품 ’오로라 듀이 마스크’의 론칭을 기념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제품은 사프란 추출물과 당근 유래 콜라겐을 포함한 듀얼 마스크 시트 제품으로, 오는 8월 국내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