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소비자 신뢰 얻어"

메디톡스는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박형식이 참여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의 신규 TV광고 '뉴라미스 타임; 뉴라미스와 함께한 12주년의 시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박형식의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12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이야기가 반영됐다. 특히 메디톡스가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HA 필러 뉴라미스에 대한 신뢰성을 강조했다.
메디톡스는 TV 외에도 다양한 지면 광고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라미스는 수십년간 축적된 다수의 임상 데이터를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현재 전세계 35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피부미용 시장의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춰 '뉴라미스 하트'와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 등 신제품 2종이 출시됐으며, 기존 4종은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글로벌 앰버서더 박형식 배우와 프리미엄 HA 필러 뉴라미스의 시너지를 통해 뉴라미스가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