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31일까지 LG전자 공식 온라인몰인 LGE닷컴에서는 ‘얼음 확인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용 중인 얼음정수기의 얼음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시물 URL을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1대를 제공하며, 1년간 케어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얼음정수기 구독료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2025년 출시된 얼음정수기 신모델(모델명 WD721R*)이다. 해당 모델을 이달 31일까지 LGE닷컴에서 일시불로 구매하면 멤버십 포인트 15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5만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는 국내 제조사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얼음을 냉동 상태로 보관하는 방식(2025년 4월 기준 ‘다나와’ 등록 제품 기준, 냉장고형 제외)을 채택하고 있다. 얼음의 경도와 크기, 유지 기간 등에서 성능이 입증돼 지난달 한국식품냉동기술협의회로부터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는 “기후환경 변화와 팬데믹 영향으로 생활 전반에 있어 위생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수준이 한 차원 높아졌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무더운 여름, 식중독 등 식품매개감염병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점을 고려해 얼음정수기 등 최신 하이엔드 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알려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김종규 기자
jkkim@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