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비자(V): 3분기 실적 발표. 소비자 심리가 견조하게 유지되면서 이익과 매출 모두 증가했으며,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돎. 다만 순이익은 53억 달러로 팩트셋의 예상치 하회. 시간외에서 3.06% 하락. - 마라 홀딩스(MARA): 2분기 실적 발표.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으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 순이
● 핵심 포인트 - 비자(V): 3분기 실적 발표. 소비자 심리가 견조하게 유지되면서 이익과 매출 모두 증가했으며,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돎. 다만 순이익은 53억 달러로 팩트셋의 예상치 하회. 시간외에서 3.06% 하락. - 마라 홀딩스(MARA): 2분기 실적 발표.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으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 순이익은 505% 급증. 재무지표 전반에서 분기 기준 사상 최고치 달성. 시간외에서 4.03% 상승. - 스타벅스(SBUX): 매출은 시장 전망치를 상회했으나, 전 세계 동일 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2% 줄어들며 6분기 연속 하락세 기록. 시간외에서 3.06% 상승. - 부킹 홀딩스(BKNG): 시장 기대를 웃도는 실적 발표. 국제 예약이 미국 내 여행 지출 부진을 상쇄하면서 매출과 EPS 모두 월가 예상치 상회.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의 여행 수요가 눈에 띔. 시간외에서 2.43% 하락.
● 비자·스타벅스·부킹홀딩스...애프터 마켓 특징주 미국의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V)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소비자 심리가 견조하게 유지되면서 이익과 매출 모두 증가했으며 매출과 주당순이익(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다. 다만 순이익은 53억 달러로 팩트셋의 예상치를 하회했다. 비자는 시간외 거래에서 3.06% 하락했다.
비트코인 채굴업체 마라 홀딩스(MARA)는 올해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으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했고 순이익은 505% 급증했다. 재무지표 전반에서도 의미있는 기록이 나왔다. 조정 이자·세금·감가상각 전 순이익(EBITDA), 매출, 순이익 등에서 분기 기준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시간외 거래에서 4.03% 상승했다.
스타벅스(SBUX)는 매출이 시장 전망치를 상회하면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 하지만 전 세계 동일 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2% 줄어들며 6분기 연속 하락세를 기록했다. 주당 순이익에는 올해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대형 콘퍼런스 비용이 영향을 미쳤다. 시간외 거래에서 3.06% 상승했다.
온라인 여행사 부킹 홀딩스(BKNG)는 시장 기대를 웃도는 실적을 발표했다. 국제 예약이 미국 내 여행 지출 부진을 상쇄하면서 매출과 EPS 모두 월가 예상치를 상회했다.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의 여행 수요가 눈에 띄었다. 시간외 거래에서 2.43% 하락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