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Move to Global’을 주제로,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부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접수 중이다.
G-AMC는 드림인사이트가 2022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해외 진출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광고·커머스·미디어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사업 기회 및 전략을 모색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체계적인 로드맵이 제시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진출 시 직면할 수 있는 과제들을 분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접근법이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드림인사이트는 이를 통해 참가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G-AMC 2025는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과 인사이트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올해 싱가포르에 첫 해외 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본격 나섰다. 향후 현지 맞춤형 제품 기획, 커머스 사업, 자체 콘텐츠 제작 역량을 통한 지식재산권(IP) 사업, 디지털 광고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김종규 기자
jkkim@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