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앵커가 소개한 종목은 원익IPS, 실리콘투, 심텍, 유니셈, 파라다이스이며, 이 중 전문가의 픽은 유니셈과 파라다이스이다. - 파라다이스는 7월 마지막 거래일에 26% 이상 상승했으며, 하반기에는 에어비앤비 철폐 및 APEC 개최 등으로 인한 중국 관광 수요 증가와 무비자 등의 호재가 예상된다. 또한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기관과 외국인의
● 핵심 포인트 - 앵커가 소개한 종목은 원익IPS, 실리콘투, 심텍, 유니셈, 파라다이스이며, 이 중 전문가의 픽은 유니셈과 파라다이스이다. - 파라다이스는 7월 마지막 거래일에 26% 이상 상승했으며, 하반기에는 에어비앤비 철폐 및 APEC 개최 등으로 인한 중국 관광 수요 증가와 무비자 등의 호재가 예상된다. 또한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기관과 외국인의 쌍끌이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 단, 악재 발생 시 5일선을 이탈하는 자리에서는 매도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 유니셈은 GST와 함께 유해가스 관련 기업으로, 삼성전자향 매출 비중이 높아 삼성전자 주가 상승 및 파운드리 투자 확대의 최대 수혜주로 꼽힌다. 국내 스크러버 장비 시장에서 4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6주 신고가와 함께 종합점수 91.5점을 기록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눌림목이 발생하면 공략해 볼 만하다고 조언한다.
● 전문가의 믿고 보는 픽! 유니셈과 파라다이스 앵커가 소개한 종목 중 전문가는 유니셈과 파라다이스를 추천했다. 파라다이스는 7월 마지막 거래일에 26% 이상 상승했으며, 하반기에는 에어비앤비 철폐 및 APEC 개최 등으로 인한 중국 관광 수요 증가와 무비자 등의 호재가 예상된다. 또한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기관과 외국인의 쌍끌이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 단, 악재 발생 시 5일선을 이탈하는 자리에서는 매도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유니셈은 GST와 함께 유해가스 관련 기업으로, 삼성전자향 매출 비중이 높아 삼성전자 주가 상승 및 파운드리 투자 확대의 최대 수혜주로 꼽힌다. 국내 스크러버 장비 시장에서 4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6주 신고가와 함께 종합점수 91.5점을 기록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눌림목이 발생하면 공략해 볼 만하다고 조언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