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SK오션플랜트 : 해양구조물인 강관 분야의 절대강자로 꾸준한 실적을 내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음. 52주 신고가 이후 잠시 정체 중이나 향후 슈팅 시 높은 점수를 받을 가능성이 있음. - 씨앤씨인터내셔널 : 색조 화장품 ODM 회사로 국내 고객사의 수주 증가로 올해와 내년 사상 최대치의 영업이익이 예상됨. 2023년 320억원,
● 핵심 포인트 - SK오션플랜트 : 해양구조물인 강관 분야의 절대강자로 꾸준한 실적을 내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음. 52주 신고가 이후 잠시 정체 중이나 향후 슈팅 시 높은 점수를 받을 가능성이 있음. - 씨앤씨인터내셔널 : 색조 화장품 ODM 회사로 국내 고객사의 수주 증가로 올해와 내년 사상 최대치의 영업이익이 예상됨. 2023년 320억원, 2024년 3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며 긴 관점에서 보면 고점 대비 3분의 1토막이 난 자리에서 박스권 횡보를 하고 있으나 20일선, 60일선 골든 크로스가 발생함.
● SK오션플랜트, 씨앤씨인터내셔널 안정적 실적 기대 조선업과 화장품 업계에서 안정적인 실적을 내고 있는 SK오션플랜트와 씨앤씨인터내셔널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SK오션플랜트는 해양 구조물인 강관 분야에서 절대강자로 평가받으며 꾸준히 실적을 내고 있다. 최근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이어지며 52주 신고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전문가들은 향후 슈팅 시 높은 점수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며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한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색조 화장품 ODM 회사로 국내 고객사의 수주 증가로 올해와 내년 사상 최대치의 영업이익이 예상된다. 2023년 320억 원, 2024년 31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긴 관점에서 보면 고점 대비 3분의 1토막이 난 자리에서 박스권 횡보를 하고 있으나 20일선, 60일선 골든 크로스가 발생했다. 전문가는 지금부터 20일선 골든과 5일선 따라가는 자리에서 양음양음에서 단봉에서 접근하자는 의견을 제시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