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종목: 에스앤디] - 에스앤디의 주가는 삼양식품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고 있음. - 벤더사가 늘어난다는 이슈로 주가가 하락했으나 최근 실적 발표 후 회복 중. - 실적 선방보다는 삼양식품의 공급망 이원화 계획과 그에 따른 에스앤디의 대응이 주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됨. - 에스앤디는 탈삼양식품 전략으로 매출 비중 다변화를 추진 중이며, 오송신공장
● 핵심 포인트 [종목: 에스앤디] - 에스앤디의 주가는 삼양식품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고 있음. - 벤더사가 늘어난다는 이슈로 주가가 하락했으나 최근 실적 발표 후 회복 중. - 실적 선방보다는 삼양식품의 공급망 이원화 계획과 그에 따른 에스앤디의 대응이 주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됨. - 에스앤디는 탈삼양식품 전략으로 매출 비중 다변화를 추진 중이며, 오송신공장 건설을 통해 신규 고객사 발굴 및 수주 확대를 계획하고 있음. - 이러한 변화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는지 여부가 향후 주가 흐름을 결정할 것으로 전망됨. - 당분간은 박스권 내에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됨.
● 에스앤디, 탈삼양식품 전략으로 매출 다변화 추진 최근 식품소재 전문업체 에스앤디의 주가가 삼양식품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고 있다. 얼마 전에는 벤더사가 늘어난다는 이슈로 주가가 하락했으나 최근 실적 발표 후 회복 중이다. 향후 에스앤디의 주가 흐름은 결국은 이것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당분간은 박스권 내에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