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연동…"홈케어 지원"

파마리서치는 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쥬리프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의 홈케어 뷰티 기기로, 초음파와 고주파 두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 상태에 맞춘 탄력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다.
이번에 출시된 앱은 기기와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연동해, 사용자가 기기를 조작하는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얼굴 부위별 가이드라인과 함께 사용법 영상과 자주 하는 질문(FAQ) 및 대답, 케어 전·후 사진 촬영·비교 기능을 제공한다.
또 개인 피부 상태와 생활 패턴에 맞춘 맞춤형 관리 스케줄 설정과 알림 기능을 더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외국인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리쥬리프 전용 앱은 사용자가 스스로의 피부 변화를 확인하며 관리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효과를 효율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셀프 케어의 즐거움을 느끼고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능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리프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