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 한국콜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전날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 김진호 한국콜마 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한국콜마 제조 고객사에 대한 롯데면세점 입점 컨설팅과 글로벌 세일즈 채널 확대를 지원한다.
또 소비자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 기획전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양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K-뷰티관을 선보이기로 했다. 매장은 한국콜마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실험실 컨셉으로 구성한다.
화장품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해 K-인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앞으로도 K-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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