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삼현 : 최근 로봇 관련주들의 흐름이 좋은 가운데, 노란봉투법과 노동력 인구 감소에 따른 로봇 대체 수요 증가로 상승세 지속 중. 그러나 과열권에 접어들었으므로 신규 매수는 자제하고, 보유자는 2만원 이하에서 60% 이상 수익 실현 후 잔여분은 길게 가져가는 전략 추천. - 샌즈랩 : KT의 소액결제 피해와 관련해 해킹 이슈가 부각되면서 보안주로서 상승
● 핵심 포인트 - 삼현 : 최근 로봇 관련주들의 흐름이 좋은 가운데, 노란봉투법과 노동력 인구 감소에 따른 로봇 대체 수요 증가로 상승세 지속 중. 그러나 과열권에 접어들었으므로 신규 매수는 자제하고, 보유자는 2만원 이하에서 60% 이상 수익 실현 후 잔여분은 길게 가져가는 전략 추천. - 샌즈랩 : KT의 소액결제 피해와 관련해 해킹 이슈가 부각되면서 보안주로서 상승세. AI와 보안을 연계한 섹터 변화 예상되며, 차트 상으로도 저점에서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 보임. 해킹 사태에 따라 슈팅이 나올 가능성 있으므로 주시 필요.
● 삼현, 로봇 관련주로 상승세..샌즈랩, 해킹 이슈로 보안주 부각 최근 로봇 관련주들의 흐름이 좋은 가운데, 삼현이 노란봉투법과 노동력 인구 감소에 따른 로봇 대체 수요 증가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과열권에 접어들었으므로 신규 매수는 자제하고, 보유자는 2만원 이하에서 60% 이상 수익 실현 후 잔여분은 길게 가져가는 전략을 추천한다.
한편, KT의 소액결제 피해와 관련해 해킹 이슈가 부각되면서 보안주인 샌즈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I와 보안을 연계한 섹터 변화가 예상되며, 차트 상으로도 저점에서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해킹 사태에 따라 슈팅이 나올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시할 필요가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