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륜당이 운영하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새 학기를 맞아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화력을 높이기 위한 특별 SNS 이벤트 ‘설레는 새 학기, 나랑 짝꿍 할 사람~?!’을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의 인연과 우정을 응원하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짝꿍’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활용해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짝꿍’을 작성하며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이다. 이후 DM으로 전달되는 구글 폼에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10명으로, 명륜진사갈비 5만 원 이용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 화요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친구를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바이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학생 고객들이 친구들과 함께 명륜진사갈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밀접한 테마의 다양한 SNS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숯불돼지갈비 외에도 숯불양념장어, 얼큰버섯 샤브샤브, 매콤?달콤 불고기 등 다채로운 신메뉴를 1인 이용 가격 내에서 무제한 제공하며,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