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학년도 전문대 수시1차 수시접수 기간이 진행 중이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문대 수시1차 기간에 모집인원의 80%를 선발한다. 전문대 수시2차 수시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7일부터 진행된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수시·정시 외 전형으로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수능 전 수시 지원 대학을 알아보는 수험생들 중 내신 및 모의고사 성적 4등급, 5등급, 6등급 학생들의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2026학년도 전문대 수시모집 상황에서 4.5.6등급 수험생들이 학점은행제를 활용해 단기간에 4년제 대학 학사학위를 취득한다”며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및 학사편입, 취업, 학사장교지원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교는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해 이중 등록, 중복 지원의 위험성 없이 지원할 수 있고 내신,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실시, 신입학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고 덧붙였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모집 전공은 컴퓨터공학, 게임, 정보통신전자공학, 인공지능, 회계세무, 경영EMP, 사회복지학, 실용음악, 교회음악 등이다.
입학생들은 숭실대 중앙도서관, 체육관과 운동시설, 학생회, 체육대회 등 교내 활동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