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나화장품이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솔루션 기능이 결합된 간편한 휴대용 기기로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홈케어 수요를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특은 에버뷰 프로는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근적외선이 접목된 3종 LED(레드, 블루, 보라), D 바이브레이션 등 7가지 핵심 기술을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에 집약했다고 설명했다.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복잡한 조작 없이도 집에서 홈케어를 즐길 수 있고 관리 모드는 부스트(BOOST), 리프트(LIFT), 볼륨(VOLUME),코스(COURSE) 등 네가지로 구성됐다.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는데, 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얼굴 곡선을 따라 설계된 35도 헤드 각도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 SUS 재질 사용, KC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전 과정 국내 제조로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고 가벼운 무게로 사용 및 휴대가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용 제품으로는 '코리아나 콜라겐 부스팅 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제형으로 기기 사용 시 부드럽게 작동을 돕는 전용 젤이다. 히알루론산, 부활초, 자작나무, 펩타이드 성분, 아카시아 꽃 추출물, 보습 콤플렉스 등을 함유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에버뷰 프로는 바쁜 현대인도 집에서 쉽게 케어 루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된 제품" 이라며 "간편한 관리와 안정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홈케어 옵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