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시티타임스와 한성대 부동산대학원이 지난 18일 한성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좌측부터 최영민 시티타임스 대표이사, 백성준 한성대 부동산대학원 원장)
도시·투자 전문 미디어 시티타임스(The CityTimes)가 한성대학교 부동산대학원과 손잡고 국내외 도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시티타임스는 최근 한성대학교 미래관 DLC에서 한성대 부동산대학원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향후 연구 성과의 정부 정책 반영은 물론 시장에 실제적인 적용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은 물론 글로벌 도시들의 스마트화, 부동산 정책, 도시 경쟁력 연구 및 콘텐츠 개발에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시 부동산 콘텐츠, 교육 및 포럼, 관련 글로벌 사업을 비롯하여 사회공헌의 의미를 대내외에 알리고 다양한 교육 및 문화 등의 사업 시행을 위해 상호 유기적이고 포괄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최영민 시티타임스 대표는 "국내 부동산학계 선두 주자인 한성대 부동산대학원과 연구 및 사업에 있어 긴밀한 협력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동반 성장은 물론 국내 도시 및 부동산 경쟁력 제고에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성준 한성대 부동산대학원 원장은 "AI 및 스마트시티 등 미래 도시는 물론 해외부동산 콘텐츠에 있어 전문성과 강점을 갖고 국내 미디어계를 선도하는 시티타임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면서 "앞으로 대학원내 여러 행사와 연구 성과물들이 국내외 관련 시장에 크게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 원장은 또한 "이번에 우즈베키스탄과 베트남, 방글라데시, 네팔 등의 국가에서 많은 해외 학생들이 입학했는데, 이들이 한국산 부동산학을 잘 배우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이후 한국 및 자신의 출신국과 경제협력, 부동산개발 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시티타임스와 여러 방면에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