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성분 함유"

휴젤의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피부 탄력과 광채를 관리하는 '하이퍼 PDRN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순도 100% 히알루론산과 고순도 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성분 10%를 결합해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과, 휴젤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HA-PDRN'을 담은 앰플로 구성됐다. 사용 직전 동결건조 캡슐과 앰플을 섞어 바르는 방식이다.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PDRN을 결합한 성분인 HA-PDRN은 임상 전문기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으로 피부 속광채 개선과 모공 부위 요철 완화 효과가 확인됐다고 휴젤은 설명했다.
지난 2018년 첫 출시된 웰라쥬 원데이 키트는 고순도·고농축·고함량 성분을 담은 동결건조 캡슐과 앰플을 혼합해 바르는 사용 방식과 캡슐에 별도의 정제수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신선한 성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 컨디션 회복, 보습, 탄력, 광채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PDRN 성분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이 네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