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을 위해 최신 로봇수술 등 보장을 넓힌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AIA생명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설계, 가입이 가능하다.
AIA생명이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다빈치로봇수술특약으로 고액의 최첨단 수술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매년 로봇수술은 증가하는 추세로, 그중에서도 전립선암과 갑상선암 수술은 환자의 신체 기능 보전을 위한 정교함과 흉터, 부작용 최소화가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혀 상당수가 로봇수술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상급종합병원에서의 암 수술비 및 암 통원비 보장도 더욱 강화했다. 상급종합병원 암수술특약을 활용하면 최대 180일간 일반 병원 혹은 요양 병원 상관없이 간병인 사용입원비도 보장받을 수 있다. 암 진단금 또한 감액 없이 최대 3억 원까지 지급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365일 24시간 전문의료진과의 실시간 1:1 건강상담 ▲간호사 병원 방문 동행 ▲차량 에스코트 ▲자녀 케어 ▲가사도우미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유신옥 AIA생명 고객총괄본부장은 "첨단 의료 기술이 환자의 삶을 바꾸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비용으로 인해 치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며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최적의 치료를 선택하고 충분한 보장을 통해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