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노현후, 현상준 와우넷 파트너] - 셀비온은 항암제와 면역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전문 기업이며 머크 및 키트루다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보유함. - 최근 주가는 크게 하락했으나, 글로벌 학회에서의 발표 등으로 반등 가능성이 높아져 목표가는 19,000원, 손절가 14,500원으로 설정됨. - 헥토파이낸셜은 가상 계좌 서비스 기반의 사업을 운영하며, 스테이블코인의 법적 제도화 가능성에 따라 주목받고 있음. - 해당 기업은 안정적 금융 서비스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핀테크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목표가는 22,000원, 손절가 14,500원으로 설정됨.
● [21일 공략주] 셀비온·헥토파이낸셜
셀비온은 항암제와 면역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제약사인 머크와 키트루다 전립선암 병용 요법을 진행 중입니다. 최근 주가는 크게 하락했으나, 글로벌 학회에서의 발표 등으로 반등 가능성이 높아져 목표가는 19,000원, 손절가 14,500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헥토파이낸셜은 가상 계좌 서비스 기반의 핀테크 기업으로, 스테이블코인의 법적 제도화 가능성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기업은 안정적 금융 서비스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핀테크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목표가는 22,000원, 손절가 14,500원으로 제시합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