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지현 대표(활동명 임블리)가 새롭게 선보인 뷰티 브랜드 ‘무무키(MUMUKI)’가 첫 제품 ‘허니바나나 피디알앤 쿠션(BDRN Cushion)’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무무키는 임 대표가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인 브랜드로, 제품 오픈 직후 동시 접속자 수가 1만 명을 넘어서며 쇼핑몰 서버가 일시 지연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인 ‘허니바나나 쿠션’은 커버력과 윤광, 탄력감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연어 DNA 유래 성분인 BDRN과 꿀·바나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쫀쫀한 탄력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광채 표현으로 SNS상에서 ‘쬰광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제품 기획과 개발 과정을 신중히 다듬어온 결과라 생각한다”며 “안정된 품질과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무무키는 이번 쿠션을 시작으로 내달 말 기초 3종과 마스크팩 시리즈 등 스킨케어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무무키는 제품력 중심의 진정성 있는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갈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한편, 무무키 공식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리필 세트와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예고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