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92.64
(67.85
1.47%)
코스닥
948.98
(0.83
0.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입력 2025-11-10 15:00   수정 2025-11-12 10:38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베(CLNIVE)’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 판매량의 12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런칭과 동시에 준비된 18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한 번만에 깐달걀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가(AGAR) 바탕 에센스로 주목 받았다.

‘끌리베(CLNIVE)’는 ㈜라이브엑스(LIVEX)와 ㈜세인트뷰티랩(SAINT BEAUTY LAB)이 공동으로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랑스 파리의 유명 에스테틱 ‘Centre du Champ de Mars-Eiffel’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브랜드명 ‘끌리베(CLNIVE)’는 ‘고요하고 섬세한 피부의 균형을 되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프랑스 에스테틱의 피부 유화(Refining)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다.

제품의 핵심은 ‘AGAR(아가)’ 성분이다. 세안 후 ‘아가 바이옴셀 리파이닝 에센스(Agar Biomcell Refining Essence)’를 얼굴에 바르고, ‘아가 모이스처 히알 패드(Agar Moisturizer Hyal Pad)’로 피부를 닦아내는 2단계 루틴만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세인트뷰티랩 송지안 대표는 “AGAR 성분의 자연 유화력으로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는 것이 끌리베의 핵심 철학”이라고 말했다.

이어 “20여 년간 화장품 기획과 유통을 전문으로 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텍스처와 효능을 단 한 제품으로 잡은 결과”라며 “첫 런칭 제품임에도 놀라운 반응을 얻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노하우를 증명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끌리베는 특히 ‘조윤주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뷰티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실제로 방송 이후 후기와 재구매 문의가 이어지며 홈쇼핑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끌리베는 프랑스 감성의 더마 에스테틱을 한국형 홈케어 방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된 결과”라며 “첫 방송 완판은 시장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했다는 증거이자,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엑스는 이번 끌리베 론칭을 통해 탐즈(TAMZ), 위닛(WENEED), 살롱에이(Salon A)에 이어 프리미엄 스킨케어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프랑스 감성과 과학 기반의 더마 솔루션을 결합한 신규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안착을 알리는 신호탄이자, 라이브엑스의 K-뷰티 토털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상징하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