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티바코리아(Motiva Korea)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대한성형외과학회(PRS KOREA 2025)에서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감사장은 모티바코리아가 국제 학술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성형외과 학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된 것으로, 국내외 의료계와의 협력 및 연구 지원을 지속해온 노력이 결실을 맺은 의미 있는 수상이다.
대한성형외과학회(PRS KOREA)는 성형외과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 학술 행사로, 한국과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성형외과 의사와 의료 관계자들이 참여해 최신 연구 성과와 임상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다.
국제적으로 높은 학술적 권위를 인정받는 이 학회는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긴밀히 교류하며, 성형외과 분야의 학문적 발전과 의료 기술 향상을 이끄는 주요 학술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티바코리아는 이번 학회에서 메인 플래티넘(PLATINUM)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존과 미디어월을 운영하며 국내외 의료진과 폭넓게 교류했다. 전시 부스에서는 ‘프리저베(Preserve™)’를 비롯한 모티바의 임상 적용 사례와 연구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신 임상 흐름을 소개하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을 통해 현장 중심의 학술 논의를 이어갔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대한성형외과학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하게 된 것은 모티바코리아가 의료 발전과 학술 협력에 꾸준히 힘써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연구와 학술 교류를 이어가며 의료 현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모티바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의료진과의 학술적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연구 및 의료 교육을 지속 확대해 여성 건강 증진과 의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