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는 인서울 대학 주목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문대 수시2차 기간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출신 학생 등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수도권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들이 인서울에 위치한 한아전에 지원하고 있다”며 “인서울 대학 관심 수험생들이 취업이 연계되는 본교에 지원 중이다. 특히 정보보안, 일러스트, 컴퓨터공학, 웹툰 등 ‘취업잘되는 학과’들에 지원하며 학위취득과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일러스트학과는 실기 없는 미대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재 비실기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일러스트학과를 졸업하면 진출할 수 있는 분야는 일러스트레이터, 편집디자이너 등 다양하다.
시각디자인학과도 비실기전형으로 입학 상담과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시각디자인과의 경우 매년 전문적인 디자인 능력과 감성을 갖춘 캐릭터 디자이너를 양성 중이다.
컴퓨터공학과는 자격증 연계 수업이 실시되고 실무형 인재를 양성 중이다.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글로벌 수준 융합형 인재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게임학과는 학생들이 졸업 후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지난해 기준 한아전 게임학과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등 게임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업으로 불리는 3N 취업과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넷마블, 위메이드 등 다수의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한국IT전문학교는 정보보안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등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