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모아 북부지점은 11월 18일 한국폴리텍1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내일 일경험사업 인턴형’ 참여 안내 및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는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잡모아 북부지점은 서울정수캠퍼스 학생회관에서 상담 부스를 설치하고, 학생들이 사업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업 안내자료 제공, 현장 상담, 참여 절차 설명, 기업 매칭 안내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많은 수의 학생들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일부 학생들은 현장에서 바로 참여 의사를 밝히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잡모아 북부지점 관계자는 “서울정수캠퍼스 학생들이 실무 중심의 경험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협력할 계획”이라며 “미래내일 일경험사업 인턴형은 청년들에게 실제 직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커리어 형성에 매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내일 일경험사업 인턴형’은 청년들이 기업 현장에서 직무를 직접 체험하며 실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 사업으로, 참여 청년에게는 일정 수준의 활동지원금과 경력 개발의 기회가 제공된다.
잡모아 북부지점은 앞으로도 대학들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더 많은 청년들에게 일경험 기회를 연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