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연말 시즌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피너츠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너츠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누피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낸 시즌 한정 라인업으로, 고객분들께 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성인 남녀 수영복부터 키즈 수영복, 홀리데이 스페셜 수모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와 패딩을 입은 우드 스탁 등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 아트웍을 시즌 요소와 함께 섬세하게 담아냈다.
또한 시즌 대표 컬러인 레드, 그린, 네이비를 사용하고, 겨울 감성을 상징하는 타탄 체크 패턴을 주요 포인트로하여 계절감을 살렸다. 특히 일부 스타일은 배럴의 시그니처 수영복인 ‘리플렉션’ 스타일로 제작해 영롱한 텍스처와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수모는 총 스누피, 찰리 브라운, 라이너스 등의 다양한 캐릭터 특징을 아트웍으로 활용해 8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피너츠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아트웍을 적용한 ‘피너츠 홀리데이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됐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소비자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수모와 수영복 일부 사이즈는 예약 판매만으로 이미 품절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고, 사은품 파우치 역시 온라인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컬렉션은 12월 5일부터 본 판매를 시작한다.
배럴 관계자는 “피너츠와의 협업으로 많은 고객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배럴의 건강하고 유쾌한 스윔 라이프에 피너츠 특유의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더해, 고객분들의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