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TOUN28)이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을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심배송은 매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톤28 측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유입되는 고객 수는 해마다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초기에는 브랜드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시작된 행사였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확산되며 이제는 대중적인 ‘뷰티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미리 일정을 체크해두고 기다리는 연례 이벤트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제품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신선한 화장품’을 철학으로 삼아 가격 할인에 신중한 태도를 유지해온 브랜드인 만큼, 전 제품 1+1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성분과 브랜드 철학에는 공감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이번 행사는 체험과 재구매의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는 평가다.
올해 진심배송은 예년보다 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매년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물량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 제품의 경우 오픈 직후 조기 품절이 반복돼 왔기 때문이다.
톤28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아 준비한 행사지만,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재고가 소진되고 있다”며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진심배송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