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나현후, 현상준 와우넷 파트너 - 나현후 파트너는 풍산을 구리 가격 상승 및 향후 실적 개선 기대감으로 추천함. 풍산은 AI 시대에 필수적인 구리의 수요 증가로 인해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됨. 풍산의 목표가는 13만 원, 손절가는 8만 9천 원으로 설정함. - 현상준 파트너는 포스코DX가 휴머노이드 사업과 피지컬 AI 기술 발전으로 인한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이라고 소개함. 해당 기업은 포스코와의 연계를 통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임. 포스코DX의 목표가는 3만 5천 원, 손절가는 2만 3천 원으로 제시함.
●[24일 공략주] 풍산·포스코DX
나현후 파트너는 풍산을 구리 가격 상승 및 향후 실적 개선 기대감으로 추천했습니다. 풍산은 AI 시대에 필수적인 구리의 수요 증가로 인해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구리 가격이 최근 크게 상승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맨홀 뚜껑과 전선을 뜯어가는 행보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풍산은 구리 가격 인상에 따른 수혜를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풍산의 목표가를 13만 원으로 설정하고, 손절가는 8만 9천 원으로 제시했습니다.
현상준 파트너는 포스코DX는 휴머노이드 사업과 피지컬 AI 기술 발전으로 인한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으로 소개했습니다. 포스코DX는 포스코와의 연계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 페르소나AI에 투자하고 로봇에 집중 투자하면서 피지컬 AI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54조 규모로 성장할 수 있는 섹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전문가는 포스코DX의 목표가를 3만 5천 원으로 설정하고, 손절가는 2만 3천 원으로 제시했습니다. 두 종목 모두 중기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