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2019년 3월 트루스팀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선보인 이후, 지난 7년간 총 6차례에 걸쳐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하며 시장을 이끌어왔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22년에는 열풍건조 기능을 추가한 모델을, 2023년에는 14인용 대용량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출시하며 효율성과 친환경 경쟁력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464개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LG 디오스 열풍건조 식기세척기 6개 모델을 구매하거나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7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여기에 식기세척기와 인덕션(3구 와이드존 모델)을 함께 구매할 경우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스타일러·스탠바이미·로봇청소기 등 LG전자 M&B(Must & Best) 패키지로 구매 시에는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혜택이 확대된다.
행사 대상 식기세척기 구매 후 LG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멤버십 포인트 3만 포인트가 별도로 지급된다.
또한 멤버십 앱 내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같은 기간 LG전자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식기세척기 온라인 전용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3만 포인트와 식기세척기 세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될 경우 2만 포인트가 더 지급된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과 카드사별 결제 혜택을 활용하면 최대 15% 할인도 가능하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100℃ 트루스팀을 활용해 유해세균 28종을 99.999% 제거하는 강력한 세척력을 갖췄다.
또한 국내 브랜드 식기세척기 중 유일하게 연수장치를 탑재해 세척 후 그릇에 물 얼룩이 남지 않는 점이 강점이다.
UP가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식기 오염도에 따라 물 사용량과 온도, 분사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자동코스’도 사용할 수 있다.
백승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은 “한국갤럽 조사 결과 식기세척기 보급률이 2019년 12% 수준에서 지난해 24%까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며 “설거지 가사노동을 줄이고 삶의 여유를 제공하는 식기세척기에 대한 필수가전 인식이 앞으로도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김종규 기자
jkkim@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