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723.10
(30.46
0.65%)
코스닥
942.18
(6.80
0.7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예스골프, 하이엔드 퍼터 ‘오리진 제로 토크(ORIGIN ZTQ)’ 선봬

입력 2026-01-13 14:18   수정 2026-01-13 14:22

"긴장되는 순간에도 흔들림 없는 직진성 보장"

퍼터의 명가 예스골프(Yes! Golf)가 브랜드의 상징인 C-GROOVE 기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완벽한 밸런스 기술을 접목한 하이엔드 퍼터 ‘오리진 제로 토크(ORIGIN ZTQ)’를 13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예스골프는 신제품 ‘오리진 제로 토크’는 골퍼들이 퍼팅 시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인 ‘어드레스 정렬’과 ‘임팩트 시 헤드 비틀림’ 문제를 본질적으로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품명인 ‘ZTQ’는 ‘Zero Torque(제로 토크)’의 약자로, 퍼팅에서의 스윙 패스 중 페이스가 열리거나 닫히려는 성질을 억제하고 스퀘어 상태를 유지하려는 기술적 자신감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제로 밸런스(Zero Balance)’ 기술"이라며 "샤프트 축과 헤드의 무게 중심을 정밀하게 일치시킨 설계를 통해, 인위적인 손목 조작 없이도 헤드가 스스로 타겟 방향으로 스트로크 끝까지 스퀘어를 유지한다. 덕분에 긴장되는 순간에도 흔들림 없는 직진성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예스골프의 고유 상징과도 같은 C-GROOVE 역시 ‘3세대 코버트 마이크로 C-GROOVE(3rd Gen. Covert Micro C-GROOVE)’로 진화했다. 기존의 강력한 동심원 그루브 사이에 미세하게 숨겨진 마이크로 패턴을 추가한 이중 구조로, 임팩트 시 공과의 접촉 면적을 최적화하여 중심을 살짝 벗어난 타구에서도 스키드(Skid, 미끄러짐) 현상을 억제하고 즉각적인 전진 회전(Forward Roll)을 만들어낸다.

소재와 타구감에서도 타협 없는 퀄리티를 구현했다. 항공 소재에서 사용되는 등급의 경량 6061 알루미늄 바디에 밀도 높은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 단조 페이스를 결합한 이질적인 소재의 조화로 최적의 무게 배분을 완성하여 직진성을 강조했다. 특히 페이스 쪽에 무게를 집중시킨 ‘전방 무게 중심(Low-Forward CG)’ 설계는 임팩트 에너지를 공에 100% 전달하여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하며 강력한 직진성을 보장한다.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이는데 그립 자체에 1.5도 각도를 적용해, 그립을 잡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핸드 퍼스트(Hand First)가 이루어지며 최적의 임팩트 포지션이 형성되도록 설계했다는 평가극 받고 있다.

예스골프 관계자는 “오리진 제로 토크 퍼터는 ‘직관적인 셋업, 완벽한 롤링, 흔들림 없는 직진’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탄생했다”며, “투어에서 입증된 예스골프의 역사와 현대적인 물리 기술이 집약된 만큼, 퍼팅으로 고민하는 골퍼들에게 명쾌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리진 제로 토크' 퍼터는 안정감을 극대화한 말렛형 디자인의 ‘테라(TERRA)’와 ‘엘란(ELAN)’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전국 예스골프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