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 큰 사랑을 받으며 예약 주문이 쇄도했던 구성과 동일하게 기획됐다. 창고43이 엄선한 엄선한 프리미엄 세트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최고급 한우를 다채롭게 구성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한우다이닝의 감각까지 담아낸 2종의 실속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창고43의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 12일까지 전 매장에서 예약 접수 가능하며, 2월 2일부터 2월 12일까지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예약 시 발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올해 설 명절에는 단체 및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전 품목 10세트 이상 구매 시 10%가 할인된다.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6종을 10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에 더해 한우 명품 수제육포 1호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고병환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정성과 노하우를 집약한 선물세트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매장에서 즐기시던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를 소중한 분들께도 선물하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