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한국경제TV 와우넷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강연회는 '2026 증시 대전망-韓·美 핵심유망주 대공개'를 주제로 투자자들을 만났다.
지난해 글로벌 증시는 AI 버블 논란과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환율 변동성 확대가 맞물리며 롤러코스터 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기술주 중심의 급등과 조정이 반복되며 정책 불확실성과 지정학적 리스크까지 겹치며 투자 전략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됐다.
이에 한국경제TV 와우넷은 개인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2025년 연간 베스트 전문가와 투자 서바이벌 역대 우승자 7명을 한자리에 모아 올해 시장을 관통할 투자 전략을 공개했다.
오전 세션에서는 이광무 파트너가 '2026년 실패 없는 텐배거 섹터 분석'을 주제로 강연회 문을 열었다. 이어 이경략 파트너가 '2026, 반도체株 핵심 투자 비법'을 집중 설명했다.
감은숙 파트너는 2026년 주도주와 핵심 키워드, 유망 종목을 뽑았고, 김종철 파트너는 대변곡장을 앞둔 1월 주도주 전략을 제시했다.
오후 들어서는 이헌상 파트너가 다가오는 시장의 큰 파동을 기회로 전환하는 투자 관점을 공유했으며, 이동근 파트너는 2026년 지수 전망과 실전 투자 로드맵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안인기 파트너가 병오년을 여는 시장 흐름과 함께 유망 종목을 공개하며 강연회 대미를 장식했다. 아울러 이날 강연회 참석자에게는 2026년 주식 투자 비밀 정보와 연사들의 특별 이벤트 상품도 제공됐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