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중소기업 서비스 대행기업 이케이네트웍스가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과 풀케어 직수정수기 전국 출장 설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케이네트웍스는 디디오랩 풀케어 직수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제한 없는 전국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은 물론 지방 전역까지 전문 설치 인력이 직접 방문 설치를 진행하며, 소비자는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디디오랩 풀케어 직수정수기는 물에 닿는 모든 부품을 사용자가 직접 교체·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돼 위생 관리 측면에서 차별화를 이뤘다.
필터, 코크, 직수모듈까지 ‘풀케어’가 가능해 세균과 곰팡이 걱정을 줄였으며,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공급하는 직수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 냉각기 기능을 제거해 결로 현상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무전원 시스템과 폭 9.5cm의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전기요금과 소음 부담 없이 다양한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다.
이케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제품 자체의 위생 경쟁력에 전국 단위의 체계적인 설치 인프라가 더해지면서 소비자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이라며 “이케이네트웍스의 설치 서비스 역량과 디디오랩의 제품 경쟁력이 결합돼 소비자들이 보다 빠른 설치와 안전한 사용 환경 속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케이네트웍스의 강점은 통합 운영 시스템에 있다”며 “기존 아웃소싱 업체들이 AS, 배송, 콜센터 등을 각각 분리해 운영해 온 것과 달리, 이케이네트웍스의 ‘이케이서비스’는 전국 400여 개 네트워크 서비스 대리점을 기반으로 중소형 가전제품의 배송과 설치를 중심으로 한 운영 체계를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설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혼선과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중소기업 종합 AS, 설치 등 대행 서비스 협력 체결에 관련된 사항은 이케이네트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