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522.27
(167.78
3.13%)
코스닥
1,125.99
(11.12
1.0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메가존클라우드, 설 앞두고 과천 취약계층 위한 성금·물품 전달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26-02-12 09:05  

AI·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염동훈)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과천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임직원 기부물품과 성금을 모아 과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성금 전달식은 11일 과천 메가존산학연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메가존클라우드 장지황 CHRO(Chief Human Resources Officer)와 과천종합사회복지관 박찬정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아진 생활용품과 성금 1000만원을 이날 과천종합사회복지관 측에 기탁했다.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를 통해 지역 내 어린이와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물품은 지난해 12월부터 최근까지 사옥 1층 로비에 마련된 기부함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인형, 장난감, 아기 용품 및 아기 옷, 의류, 신발, 가방 등 생활 물품과 식료품 등 100여개 품목이다.

메가존클라우드 장지황 CHRO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모인 마음을 지역 이웃에게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과천종합사회복지관 박찬정 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메가존클라우드 임직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후원금과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해 지역 주민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2000여명의 클라우드 및 AI 기술 전문가를 보유한 AI·클라우드 네이티브 선도 기업으로, 국내외 8000여 고객사들의 디지털 전환(DX) 파트너다.

글로벌 및 국내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와의 전략적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200여개 ISV 파트너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AI·보안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Transform Tomorrow, Together’라는 비전 아래, 기술과 데이터, 임직원들의 열정을 통해 고객의 미래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한국을 포함해 북미, 일본, 동남아, 오세아니아, 중동 등 10개국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며 글로벌 파트너사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