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3월 31일까지 연금과 투자를 함께 준비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연금 & 투자의 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연금저축 순입금 조건을 달성하고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또는 국내 주식 조건 둘 중 하나를 추가 달성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 연금저축과 ISA, 국내 주식 세 가지 거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배달 상품권을 지급한다.
상품별 조건 달성 기준은 연금저축과 ISA는 각각 100만 원 이상 순입금, 국내 주식은 종합매매계좌 내 100만 원 이상 순매수다. 국내 주식은 올해 1월 1일 기준 종합매매계좌 내 국내 주식 잔고가 1만 원 미만인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순입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금저축계좌에 300만 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IRP 계좌에 300만 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혜택을 지급한다.
특히 타 금융기관에서 연금을 이전하거나 ISA 만기 전환 금액을 입금하는 고객은 순입금액의 1.5배를 인정받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승룡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연금과 투자자산을 함께 관리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을 연계 활용해 절세 혜택을 높이고 자산관리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