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몰던 차량에 '날벼락'…길걷던 여성 2명 참변

입력 2026-06-22 20:39  


부산에서 70대가 몰던 승용차가 인도를 덮쳐 2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21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8분께 부산 남구 한 도로에서 K7 승용차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4명을 들이받은 뒤 지하철 환풍구 구조물을 들이받고 멈춰 섰다.

이 사고로 40대 여성이 숨지고 70대 여성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숨졌다.

또 10대와 30대 여성은 각각 다리와 머리를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사고를 낸 70대 운전자는 발목 찰과상을 입었다.

사고 직후 K7 엔진 부위에서 불이 났으나 출동한 119 소방대원이 진화해 번지지는 않았다.

경찰은 내리막길을 내려오던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한 것으로 보고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사진=부산소방재난본부)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삼성바이오로직스현대차삼성전자트럼프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