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아시아광고연맹과 손잡고 공동 홍보

입력 2017-02-28 14:44  

부산국제광고제 아시아광고연맹과 손잡고 공동 홍보

참가작 출품, 참관단 유치 등 협력…회장단 초청 프로그램도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부산국제광고제가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과 업무협약을 하고 참가작 출품과 참관단 유치 등에 힘을 합친다.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은 이의자 집행위원장이 28일 베트남으로 출국해 레이먼드 소(Ramond So) 아시아광고연맹 협회장을 면담하고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아시아광고연맹 회원국을 대상으로 참가작 출품과 참관단 모집, 홍보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아시아광고연맹에는 파키스탄, 대만, 필리핀,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아랍 에미리트, 한국, 인도, 말레이시아, 베트남, 마카오, 방글라데시, 네팔 등이 회원국으로 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오는 8월 제10회 부산국제광고제 기간에 아시아광고연맹 소속 14개국의 광고협회 회장단을 부산으로 초청해 회원국 간 네트워크 구축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고 트렌드 공유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올해로 개최 10주년을 맞는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joseph@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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