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올림픽 챔피언들, 붉은 해변(Red Beach)의 아름다운 습지 모습에 감탄

입력 2018-09-07 15:16  

[AsiaNet] 올림픽 챔피언들, 붉은 해변(Red Beach)의 아름다운 습지 모습에 감탄



AsiaNet 75060

(판진, 중국 2018년 9월 6일 AsiaNet=연합뉴스) 랴오닝성의 제13회 게임에 참가했던 랴오닝성의 올림픽 챔피언들이 최근 Red Beach National Scenic Corridor를 방문해 그곳의 장관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Panjin Red Beach Wetland Resort Administrative Committee가 전했다.

티켓 홀에서, 유도 챔피언 Sun Fuming과 Yuan Hua, 배구 챔피언 Liu Yanan, 조정 챔피언 Tang Bin, 레슬링 챔피언 Wang Jiao, 에페 챔피언 Sun Yujie가 방문객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이들에게 사인을 해줬다. 올림픽 챔피언들은 Red Beach National Scenic Corridor에 기명하고 관광버스를 찾았다. “올림픽 챔피언”이라 새롭게 이름 붙여진 이 버스는 랴오닝성 제13회 게임의 마스코트 패턴으로 장식돼 있으며, 명승지를 돌게 된다.

올림픽 챔피언들은 주요 명승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놀라운 경치에 매료되어 아름다운 습지와 붉은 해변(Red Beach)의 장관을 격찬했다. 붉은 해변은 자연이 인간에게 준 선물이다. 모든 명승지는 붉은 해변, 녹색 갈대 및 습지 등 생태자원으로 이뤄져 있다.

Red Beach National Scenic Corridor는 “세계의 붉은 해변”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도 “중국의 가장 멋진 레저 해변” 및 “중국의 가장 로맨틱한 관광 해변”이라고도 한다. 선구식물초인 샐비어와 녹색 갈대 습지가 Red Beach National Scenic Corridor의 주요 구성 요소다. 샐비어는 매년 4월에 발아하고 번식하며, 빠르게 자란다. 샐비어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분홍색에서 진한 마젠타 색깔로 변화하며, 갯벌의 장관을 이룬다.

붉은 샐비어와 함께 있는 것은 123만 헥타르를 차치하는 세계에서 가장 넓게 자리한 갈대다. 이 넓은 갈대 지대는 기후 조절, 물 보존, 좋은 습지 생태 환경 형성뿐만 아니라, 새들이 머물고, 먹이를 잡으며, 번식할 수 있는 거처를 제공한다. 갈대 지대는 287종의 조류 서식지로, 블랙빌드걸의 번식지이고, 야생 두루미가 겨울을 나는 최북단이자 번식하는 최남단 지역이다. 백조, 왜과리, 백로, 흰 뺨 검둥오리, 개리 및 점박이물범이 서식한다. 이곳은 바다새들의 낙원이자 해양 생물들의 천국이다.

자료 제공: Panjin Red Beach Wetland Resort Administrative Committee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1880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