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rina Solar, 스페인 대형 태양광 발전소에 TrinaPro PV 솔루션 공급

입력 2018-11-02 17:10  

[PRNewswire] Trina Solar, 스페인 대형 태양광 발전소에 TrinaPro PV 솔루션 공급

(창저우, 중국 2018년 11월 2일 PRNewswire) 종합적인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굴지의 기업 Trina Solar Limited("Trina Solar" 또는 "회사")가 스페인의 대형 태양광 발전소 건설을 위해 Cobra에 190㎿ 규모의 자사 통합 광발전(PV) 솔루션 TrinaPro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턴키 에너지 기반시설을 전문으로 하는 ACS 그룹과 그 자회사 Cobra는 스페인 시우다드 레알주 Alcazar에서 총 전력량 190MW인 EPC 프로젝트를 건설 중이다. 내년 말 완공 예정인 이 프로젝트는 유럽에서 최초로 TrinaPro를 적용하는 프로젝트가 된다. 이를 필두로 앞으로 유럽에서 많은 TrinaPro 프로젝트가 진행될 전망이다.

Trina Solar는 560,000개 TSM-PE14H 단결정 하프컷 셀 모듈로 구성된 통합적인 TrinaPro PV 솔루션을 비롯해 그에 상응하는 6,206개의 단일축 추적기도 공급할 예정이다. 이 고효율성 모듈은 Trina Solar의 단일축 추적 시스템에 장착되어 최적의 각도에서 태양을 추적하고, 이를 통해 최대한의 일광을 수집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최대 25% 추가 전력을 생산할 예정이다.

TrinaPro는 Trina Solar의 업계 주도적인 태양광 모듈과 최첨단 태양 추적기 시스템을 최적으로 결합한 최초의 PV 솔루션이다. 부가가치 솔루션인 TrinaPro는 최상의 부품과 시스템 통합으로 최적으로 설계됐다. 그뿐만 아니라 고에너지 수확률 측면에서 태양광 산업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솔루션 중 하나이기도 하다.

Trina Solar 모듈사업 유럽 사장 Gonzalo de la Vina는 "Cobra가 스페인에 건설되는 이 인상적인 새 프로젝트에서도 자사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 것은 기쁜 일"이라며 "190MW를 공급하는 새로운 판매 계약은 스페인 무르시아에서 개발 중인 유럽 최대의 프로젝트에 최근 자사가 공급한 167MW의 뒤를 잇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데이터의 힘을 모으고, 전체 시스템 설계를 최적화함으로써 전반적인 효율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면서 "TrinaPro는 시스템 전력 출력을 최대 30% 더 높일 수 있다. 자사는 모듈 공급업체에서 부가가치 솔루션 공급업체로 진화하면서, 자사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통합적인 공익사업 규모의 TrinaPro 솔루션이 업계 주도적인 Trina Solar PV 모듈과 동급 최고의 단일축 추적 시스템을 선보인다. TrinaPro는 전력 출력을 최대 30% 높일 수 있다.
사진 링크: http://bit.ly/2OikFML
사진 제공: Trina Solar

Trina Solar 소개
Trina Solar는 종합적인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1997년에 설립된 Trina Solar는 1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해왔다. Trina Solar는 광발전 모듈, 에너지 저장 시스템, 스마트 시스템 및 O&M을 개발하고, 프로젝트 개발, 자금 조달, 설계 및 건설을 위한 독자적인 시스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7년 말까지 Trina Solar는 전 세계적으로 30GW가 넘는 광발전 모듈을 공급했으며, 전 세계에서 2GW에 달하는 태양광 프로젝트를 그리드에 연결했다. 2018년에는 에너지 사물인터넷 브랜드인 Trina IoT를 출시했으며, 이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 되고자 전념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trinasolar.com을 참조한다.

출처: Trina Solar Lim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