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태영건설[009410]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데시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BI)를 변경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바뀐 BI는 정사각형 틀 안에 데시앙 로고를 넣어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고 태영건설 측은 설명했다.
로고의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고, 로고의 색은 버건디로 디테일을 추구하는 데시앙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디자인, 디테일, 데시앙'(Design, Detail, DESIAN)으로 지정했다.
데시앙의 BI 변경으로 데시앙 하우스(단독주택), 데시앙 네스트(임대주택), 데시앙 스튜디오(오피스텔) 등 서브 브랜드의 BI도 함께 바뀌었다.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 홈페이지는 실시간 입주문의, 1대1 고객 문의, 애프터서비스(A/S) 온라인 신청·처리 등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혔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