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다음 달 1일 제대하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DPC는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DPC 관계자는 "김수현은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로서 이미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로 판단해 국내와 아시아 지역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설명했다.

▲ 오는 12일 영화 전문 '월드 클래식 무비' 채널이 개국한다.
이 채널은 추억의 외화 드라마를 비롯해 실버 세대를 위한 영화들을 방영할 예정이다. 앨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새' 등 해외 명작을 비롯해 홍콩 누아르 '천장지구', 무협 영화 '의천도룡기' 그리고 '접속', '공동 경비구역 JSA', '엽기적인 그녀'까지 다시 한번 만나고 싶었던 국내 명작 등도 편성된다.
'월드 클래식 무비'는 KT올레tv 채널 91번에서 만날 수 있다.

▲ XtvN은 다음 달 새 예능 '씬의 퀴즈'를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미지의 게임 마스터인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출연진이 공유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 쇼이다.
개그맨 장동민, 김준현, 허경환, 양세찬과 작가 겸 코미디언 유병재, 위너 김진우가 출연한다.

▲ JTBC는 다음 달 21일 오전 9시 30분 새 예능 '서핑하우스'를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해 손님들에게 서핑 강습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가 출연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