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패션과 최신 5G 기술의 만남

입력 2019-09-27 20:19  

[PRNewswire] 패션과 최신 5G 기술의 만남

-- ZTE Axon 10 Pro 5G, 2019 비엔나 패션위크에서 멋진 공개

(빈 2019년 9월 27일 PRNewswire=연합 뉴스)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000063.SZ)이 제11회 비엔나 패션위크 2019에서 오스트리아 최초의 5G 지원 스마트폰인 ZTE Axon 10 Pro 5G를 선보였다. 이 행사는 비엔나 무제움콰르티에(MuseumsQuartier, MQ) 앞에서 국제 브랜드 및 약 70개의 디자이너 컬렉션과 함께 진행됐다. 7월 초, ZTE Axon 10 Pro 시리즈는 오스트리아 3대 통신업체와 상위 소매업체 및 전자상거래 딜러와의 협력을 통해 오스트리아에서 출시됐다.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블로거 및 패션 애호가를 포함한 모든 참석자는 ZTE Axon 10 Pro 5G의 AI 트리플 카메라로 패션, 트렌드 및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이 국제적 무대에서의 잊지 못할 순간들을 멋지고 간단하게 사진과 영상으로 남겼다. 또한, ZTE는 MQ 비엔나 패션위크의 유일한 휴대전화 파트너다. 이로 인해 방문객과 손님들은 ZTE Axon 10 Pro 5G의 특별한 기능을 경험하고, ZTE 부스에 방문해 더 많은 5G 기술과 경험을 탐색했다.

혁신과 우아함의 만남

패션 디자이너 Emma Sweet은 "'편안한 세련미와 영원한 걸 파워(Effortless chic & forever girl power)'는 Emma Sweet 브랜드의 본질"이라며 "적절한 디자인 요소는 고유의 우아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잘 어우러진다. 이러한 표현적인 디자인 구성은 ZTE Axon Pro 5G에서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맨 앞줄에 앉아 ZTE Axon 10 Pro 5G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한 특별 게스트인 전 건축가 겸 인플루언서 Ana Barros는 "ZTE Axon 10 Pro 5G는 AI 트리플 카메라로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광학 줌의 품질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장초점 렌즈를 사용해 모든 디테일을 문제없이 촬영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면서 "ZTE Axon 10 Pro 5G는 또한 멋진 외관이 돋보인다. 미러 글라스 하우징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표면으로 매우 우아해 보인다. 또한, 엣지 스크린과 물방울 형태로 손에 쥐기 쉽다. 다가올 5G 시대가 기대되고, ZTE Axon 10 Pro 5G와 같은 놀라운 5G 기기로 최고의 경험을 얻고 싶다"고 찬사의 말을 전했다. 모든 방문객은 5G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대한 의견을 얻고, 이를 테스트할 기회를 가졌다.

ZTE Axon 10 Pro 5G는 6.47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명암, 블랙 레벨 및 시야각 측면에서 기존 스크린보다 확실히 뛰어나다. 또한, 드롭 형태의 노치, 디스플레이의 지문 센서 및 강력한 AI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돼 있다. 세 개의 카메라는 서로 다른 초점 거리를 담당한다. 이 5G 스마트폰에는 f/1.7 조리개 및 6P 렌즈가 장착된 48MP 기본 카메라 외에도 20MP 센서를 갖춘 125도 초광각 렌즈와 3배 광학 줌에 해당하는 f/2.4 조리개가 장착된 8MP 망원 카메라가 있다.

현지 시장에서 5G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위한 약속

ZTE는 세계 및 현지 시장에서 5G 분야의 개척자로 명성을 얻고 있다. 6월에 ZTE는 통신사인 허치슨 드라이 오스트리아(Hutchison Drei Austria)와 함께 오스트리아 최초의 사용 가능한 5G 네트워크 개발 및 린츠(Linz)의 일부 비즈니스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두 회사는 오스트리아 도시 전체에 최초로 지속적인 5G 커버리지를 구축했다. 8월, 허치슨 드라이 오스트리아와 ZTE는 DACH 지역에 최고의 무선 네트워크 중 하나를 구축했다. ZTE는 2010년부터 허치슨 드라이 오스트리아와 협력했으며, 4G 네트워크 성능을 개선하고, 5G 네트워크로의 원활한 업그레이드를 위해 허치슨 드라이 오스트리아를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최첨단 5G 스마트폰인 ZTE Axon 10 Pro 5G는 현지 시장에서 ZTE의 강력한 5G 엔드 투 엔드 기능을 시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ZTE는 5G 생태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5G 단말기 상용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주요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현재 ZTE는 전 세계 20개 이상의 통신사업자와 5G 단말기 협력을 구축하고 있다.

추가 정보 문의:

Margrete Ma
전화: +86-755-26775189, +86-13641437743
이메일: ma.gaili@zte.com.cn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926/2593176-1
ZTE Axon 10 Pro 5G

출처: ZTE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