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 도쿄역에 JAPAN RAIL CAFE 개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3-03 16:58  

[AsiaNet]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 도쿄역에 JAPAN RAIL CAFE 개장

[AsiaNet]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 도쿄역에 JAPAN RAIL CAFE 개장

-- 해외 방문객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장소 제공

AsiaNet 83087

(도쿄 2020년 3월 3일 AsiaNet=연합뉴스) 2020년 3월 5일,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East Japan Railway Co., JR East)가 도쿄역에 "JAPAN RAIL CAFE"를 개장한다. JAPAN RAIL CAFE는 해외 방문객들이 상호 작용하고, 일본에 관한 계절별 여행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여행을 즐기는 방식이 점점 다각화됨에 따라, JAPAN RAIL CAFE는 방문객들이 일본의 계절별 매력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를 위해 JAPAN RAIL CARE는 일본행 관광객에게 일본의 다양한 지역에 관한 "지금 한정(only now)" 및 "본인 전용(for yourselves only)"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정보는 안내서나 온라인에서는 얻을 수 없는 귀중한 정보다. 그 외에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여행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념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JAPAN RAIL CAFE는 해외 여행객들이 상호 작용하고, 고향의 매력과 지금 방문할 지역 모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일본 여행에 대한 단서를 교환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카페는 방문객들이 여행에 관한 영감을 서로 교환하고, 다른 여행객을 만날 수 있는 일본 여행 허브가 될 전망이다.

일본행 관광객을 위한 지원

JR East는 일본 내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 중인 관광 홍보 캠페인과 함께 구체적인 일본 여행 계획을 제안하고자 JAPAN RAIL CAFE에 관광 정보 및 여행 자문 카운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일본행 관광객을 위한 JR 티켓과 "Welcome Suica" IC 카드를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Japan Rail Pass와 해외 방문객용 특별 기획 티켓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다.

음식, 음료 등 판매

이 카페에서는 또한 계절별 일본 음식과 음료, "에키벤" 도시락 및 일본의 차 생산 겸 판매업체 "Senchado Tokyo"의 감독하에 이 카페에서 독점적으로 만드는 특별 식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식사 중에 일본 차를 음미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자문도 제공할 예정이다.

JAPAN RAIL CAFE는 방문객들이 일본 요리 문화를 즐기고, 다른 여행객들과 경험을 공유하며, 직원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지역에서 음식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대형 화면을 통한 여행 정보 제공

방문객들이 가상 일본 여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일본 내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 중인 관광 홍보 캠페인과 손을 잡고 140인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또한 디지털 간판 콘텐츠 "Wall SHOP"도 이용할 수 있다. "Wall SHOP"은 여행 정보 검색을 즐길 수 있도록 라쿠텐(Rakuten) 그룹의 인터넷 연구 성과를 이용한다. 따라서 JAPAN RAIL CAFE를 찾는 방문객들은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가상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일본 내 다양한 관광지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방문객에게 제공하고자 "japan-guide.com"이 제작한 다양한 영상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흥미진진한 화면을 통해 계절마다 바뀌는 관광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금 여행해야 할 곳이 어디인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JAPAN RAIL CAFE 웹사이트를 참조한다:

https://www.jreast.co.jp/e/japanrailcafe/tokyo/

자료 제공: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East Japan Railway Compan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