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Dreame의 T20 무선 진공청소기, 인디고고에서 100,000달러 유치

입력 2020-09-10 16:39  

[PRNewswire] Dreame의 T20 무선 진공청소기, 인디고고에서 100,000달러 유치

(로스앤젤레스 2020년 9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무선 진공청소기, 로봇 진공청소기 및 자루걸레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스마트 소비자 기술기업 Dreame Technology(Dreame)가 인디고고(Indiegogo)[https://www.indiegogo.com/projects/dreame-t20-cordless-vacuum-cleaner?utm_source=PR&utm_medium=PR&utm_campaign=Dreame T20#/ ]에서 자사의 최신 T20 무선 진공청소기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달 1일, 캠페인 시작 후 32시간 만에 목표 금액 100,000달러를 달성했다. 이 캠페인은 클릭 수, 트래픽 및 많은 댓글로 인해 인디고고 웹사이트의 'Today's Trending'에 올라갔다. 후원자 댓글은 대부분 이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를 표현했으며, 직접 이 제품을 사용할 날이 기다려진다는 내용이었다.




T20 무선 진공청소기는 작동 시간이 무려 70분에 달한다. 이는 시장에서 가장 긴 작동 시간이다. 여기에 탈착용 배터리를 추가하면 작동 시간은 140분으로 늘릴 수 있다. 벽에 설치하는 보관 및 충전 도크에서 두 개의 배터리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이 더 향상됐다.

T20의 최대 흡입력은 150AW에 달한다. 이로 인해 견목 마루, 두꺼운 카펫 및 침대 같은 표면을 여러 가지 브러시로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다. 자동 모드가 적용된 이 적응성 지능형 흡입력은 서로 다른 표면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흡입력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Dreame 국제 마케팅 이사 Frank Wang은 "이번에 자사가 처음 시도한 국제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자사의 제품 역량이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후원자들이 보내준 지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품질 청소 가전을 생산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Dreame은 사전 주문 단계에서 진공청소기와 여분의 배터리 조합으로 구성된 여러 Perk Options[https://www.indiegogo.com/projects/dreame-t20/x/20143826?utm_source=PR&utm_medium=PR&utm_campaign=Dreame T20 ]을 제공한다. 얼리 버드 가격은 소매가에서 최대 37% 할인된 $219다. 배송은 전 세계 무료다. T20은 올 10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Dreame Technology 소개
2015년에 설립된 Dreame Technology는 전 세계 사용자의 삶의 질 개선을 비전으로 하는 혁신 기업이다. Dreame은 우주역학 기술을 통해 고성능 청소기를 제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유수의 스마트 소비자 기술기업인 Dreame은 2017년 말에 엄격한 기준으로 유명한 Xiaomi Technology Ecosystem에 합류했다. Dreame 팔로우하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eglobal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reame_tech/ ], 트위터[https://twitter.com/Dreameglobal ].

미디어 문의

담당자: Tianshi Yuwen
이메일: pr@dreame.tech
전화번호: +86 400-875-9511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09/2911945-1

출처: Dreame Technolog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