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2020년 세계 응급처치의 날 - XCMG, 응급처치 차량 및 소방차 공개

입력 2020-09-12 19:49  

[PRNewswire] 2020년 세계 응급처치의 날 - XCMG, 응급처치 차량 및 소방차 공개

(쉬저우, 중국 2020년 9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일주일 전, XCMG(SZ:000425)가 칭하이성 거얼무에 네 대의 다기능 응급차와 소방차를 파견했다. XCMG 연구소가 개발한 응급대응 차량은 응급 구조 솔루션의 상업적 적용을 위한 새로운 장을 열었다.




XCMG는 2016년부터 응급 화재 및 구조 차량의 개발, 적용 및 홍보를 우선순위로 삼았다. 기초 이론, 핵심 기술 및 장비 설계를 연구하는 핵심적인 국가 프로젝트에 참여해온 XCMG는 중국의 공공 안전 역량을 높이고자 응급 구조 장비의 낮은 조작성, 낮은 효율성 및 단일 기능 제한을 향상시키는 돌파구를 마련했다.

여섯 개 시범기지에 총 10대의 응급 구조 차량이 배송됐다. 거얼무로 파견된 네 대의 차량은 JY18과 JY20 응급 구조 소방차, QC700 소방 장비 트럭 및 JY10 구조 차량이다.

- JY18은 XCMG가 자체 개발하고, 조작성이 높은 이중 사다리, 전지형 차대를 장착한 다재다능한 차량으로, 지진, 산사태, 홍수 및 진흙더미 등의 자연재해 발생 시의 응급 구조에 적합하다.
- JY10은 장비 저장 운송용으로 설계된 강한 모델로, 건조형 모래를 소화 약제로 사용해 위험한 화학물질 누출 사고에 대처할 수 있다.
- QC700은 120개 부문에서 700개가 넘는 구조 장비 부품을 운반할 수 있다.

XCMG 회장 겸 CEO이자 중국안전산업협회(China Safety Industry Association) 회장인 Wang Min은 "안전산업 장비의 설계와 생산은 예전부터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하는 자사의 전략이자 사명의 일환이었다"라며 "안전산업은 경제 발전의 기초이자 핵심이다. 자사는 화재 구조 훈련을 하고, 업계 표준을 설정하는 등 상호 학습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XCMG는 응급 구조 구호와 지원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발생한 지진 및 홍수 구조를 비롯해 작년 브라질 브루마지뉴 댐 재난 등 세계 곳곳에서 주요 구조와 재난 구호 프로젝트에 참여해왔다.

XCMG 소개:
XCMG는 7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다국적 중장비 기계 제조업체로, 현재 전 세계 건설장비 산업에서 4위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는 전 세계 187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한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xcmg.com 또는 페이스북 XCMG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CMGGroup ], 트위터[https://twitter.com/XCMGGroup ],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XCMGgroup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xcmg-imp-&-exp-co-ltd/?report%252Esuccess=KJ_KkFGTDCfMt-A7wV3Fn9Yvgwr02Kd6AZHGx4bQCDiP6-2rfP2oxyVoEQiPrcAQ7Bf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xcmggroup/ ]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11/2914466-1

출처: XCM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