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연휴 고객 잡아라"…가전업계 일제 판촉 행사

입력 2020-10-01 07:31  

"한가위·연휴 고객 잡아라"…가전업계 일제 판촉 행사
삼성·LG전자 나란히 TV 보상판매…경품 제공도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 등 TV·가전업계가 추석 연휴 등을 겨냥해 다양한 판촉 이벤트에 나섰다.
오는 11월로 예정된 블랙프라이데이와 코리아 세일 페스타 등 대규모 유통행사를 한달 여 앞두고 판매율을 끌어올리려는 목적도 있다.



1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달 31일까지 그랑데 AI 최대 용량 제품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의류케어 패키지(그랑데 세탁기 AI 24kg, 그랑데 건조기 AI 17kg, 에어드레서 대용량 모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70만원 상당의 포인트(캐시백)를 돌려준다.
삼성전자는 "대용량 에어드레서를 무상으로 받는 효과"라고 설명했다.
삼성은 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삼성 제트 200W SE'의 3가지 색상(민트, 실버, 바이올렛)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1등 3명을 선정해 해당 제품과 청정 스테이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연휴 TV 구매 고객 등을 겨냥한 'QLED TV 보상판매 특별전'도 이달까지 이어진다.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이 브랜드나 연식, 모델, 크기와 관계없이 구형 TV를 반납하면 신규 구매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Q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매하면 사운드바 제품 8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도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보상판매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시그니처 등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구형 TV(브랜드 무관)를 반납할 경우 최대 20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와 한글날 연휴로 이어지는 이달 12일까지는 '한가위 선물대전' 이벤트를 연다.
LG전자 매장에서 트롬 워시타워·스타일러·식기세척기 등 추석선물 추천제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면 1천명을 추첨해 청소기, 와인셀러, 톤프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