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라벨 없는 탄산수 씨그램·스틱형 농심 감자칩

입력 2021-01-30 08:00  

[금주신상] 라벨 없는 탄산수 씨그램·스틱형 농심 감자칩


▲ 코카콜라는 국내 탄산음료 제품 가운데 처음으로 페트병에 부착하는 라벨을 없앤 탄산수 '씨그램 라벨프리'를 출시했다.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률을 높이고 생산 단계부터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제품으로 기획됐다. 라벨을 붙이지 않는 대신 페트병 자체에 제품명과 로고 등을 양각 형태로 구현해 입체감을 살렸다.


▲ 샘표는 찌개용 토장 신제품 '꽃게 토장찌개'와 '차돌 토장찌개'를 선보였다. 토장찌개는 양반가의 별미 장인 토장에 갖은 양념을 더해 육수를 따로 내지 않고 바로 찌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샘표는 된장찌개를 끓일 때 선호하는 주재료가 꽃게와 차돌박이라는 점에 착안해 간단한 야채로도 해물과 고기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했다.


▲ 맥도날드는 진한 고기 풍미가 특징인 '미트칠리 비프버거'와 '미트칠리 치킨버거' 등 2종을 내놨다. 미트칠리는 다진 고기, 토마토, 매콤한 칠리 시즈닝이 어우러진 매콤달콤한 맛의 소스다. 소스에도 고기가 들어가 있으며, 부드러운 사워크림도 더해졌다.


▲ 풀무원식품은 '얇은피꽉찬속 만두'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고기깻잎만두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한국인이 즐겨 찾는 채소인 깻잎을 주요 원재료로 사용했다. 1㎝ 크기로 깍둑썰기한 돼지고기가 씹는 맛을 살려주고, 향긋한 깻잎과 부드러운 두부가 느끼하지 않게 담백한 맛을 잡아준다고 풀무원식품은 소개했다.


▲ 농심은 스틱 형태의 새로운 감자칩 제품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둥근 형태가 아닌 스틱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감자칩보다 약 2배 도톰한 2.8㎜ 두께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 SPC삼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간편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캔햄·육포 같은 육가공 제품을 비롯해 라이스나 스파게티 등의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의 조리법을 구현한 '라그릴리아 선물세트'도 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